포커브로스 - 포커 브로스,온라인 포커,포커사이트 포커브로스모바일

It appears like you had been misusing this element by going too rapid. You’ve been briefly blocked from working with it.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베팅에 콜을 자주 하지만 거의 레이즈를하지 않는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콜링 스테이션은 일반적으로 패시브한 플레이어입니다.

You might be utiliz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a less complicated version to provide you with the most effective knowledge.

You'r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n easier version to provde the ideal practical experience.

아까 말씀드렸지만 카톡으로 포커브로스 치시면 #다이아몬드유니온을 찾을 수 포커브로스 있을 거에요.

플레이어가 베팅에 폴드를 하여 해당 판이 종료된 경우, 오픈되지 않은 턴, 리버 카드를 볼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프리플랍은 제외입니다.

대체적으로 프로 포커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게임을 잘하고, 수익을 내는 플레이어들도 포함됩니다. (피쉬를 잡아 먹기 때문)

넛 핸드는 현재 주어진 상황에서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족보를 가진 핸드를 말합니다.

플랍, 턴 또는 리버 베팅 라운드에서 대략적으로 마지막으로 액션을 할 수 있는 위치를 말합니다. 프리플랍에서는 빅, 스몰블라인드, 딜러를 인 포지션이라고 말합니다.

빅 블라인드 또는 스몰 블라인드의 총칭으로, 스몰 블라인드는 딜러의 왼쪽에, 빅 블라인드는 한 칸 더 왼쪽에 있습니다.

앞에서 다른 모든 플레이어가 폴드하면 블라인드와 앤티를 뺏을 의도로 레이트 포지션에서 약한 핸드로 레이즈하여 폴드를 받아내려는 행동입니다.

커뮤니티 카드의 상태를 질감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스트레이트나 플러시처럼 강한 핸드를 만드는 것이 불가능하거나, 불가능에 가까운 카드가 보드에 깔리면 그 보드는 드라이하다 라고 표현합니다.

연습용 게임과 소셜 게임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실제 돈을 걸고 하는 게임에서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의 베팅에 대하여, 상대 플레이어가 승부를 하지 않고 폴드할 가능성을 말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